남이섬은 국내 여행지 중 손꼽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.
지방에서 남이섬을 여행가려면 1박2일 정도 코스는 잡고 가셔야지 남이섬을 충분히 즐기실 수 있는 거 같아요.
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해지면서 한류의 영향으로도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지요. 남이섬 여행 가실때 꼭 체크하셔야 될 남이섬 배시간과 배값, 이용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.
아주 오래전에 친구랑 갑작스럽게 간 남이섬은 아직까지 저의 로망으로만 남아 있는거 같아요.
남이섬을 이용하시려면 남이섬 배시간을 정확히 알고 있으셔야 시간낭비를 좀 줄일 수 있는데요. 남이섬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여행정보 등을 얻을수 있답니다. 포털에서 남이섬을 검색하시면 사이트 접속이 가능하세요.
[나미나라공화국]에서 남이섬 이용안내를 클릭하시면 남이섬 이용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. 일반 이용요금은 일반은 10,000원이고, 중고생/1~3급 복지카드 소지자, 국가 유공자증 소지자/70세이상/ 외국인 관광객은 우대요금인 8,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 남이섬 스카이라인 짚와이어는 38,000원으로 남이섬 입장료가 포함이 되어 있답니다.
남이섬 배시간은 오전 7시30분부터 오전 9시까지는 30분 간격으로 운항이 되고,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10~20분 간격으로 운항이 되고 있어요. 오후 6시부터 밤 9시40분까지는 30분 간겨으로 운항이 되고 있답니다. 이용이 많은 시간대에는 10~20분 간격으로 운항을 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.
남이섬은 나미나라공화국이라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. 1회 입장료가 일반이 1만원이지만, 단기여권 1년짜리를 만들면 35,000원으로 무제한 입장이 가능하답니다. 통합여권은 나미나라공화국과 탐나라공화국을 같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. 1년짜리로 50,0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해요.
꼬마열차인 유니세프나눔열차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고, 편도 3,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 선착장역에서 중앙역에서 탑승을 하니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세요.
남이섬 여행하실때 꼭 이용하셔야 될게 자전거 타기인 거 같은데요.
1인용은 1시간에 7천원, 2인용은 14,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 나미나라공화국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쏠쏠한 재미와 신선함을 주는 거 같아요. 국내여행지에서 꼭 빼놓을 수 없는 남이섬 배시간과 이용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.
남이섬 여행하시는데 이 글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